티스토리 뷰

매주 수요일에 방영하는 나는솔로의 시청률이 매 회차 갱신할 정도로 인기가 하늘을 치솟고 있습니다. 이에따라 나는솔로 16기 출연진을 향한 관심이 뜨거운데요, 그중에서도 나는솔로 16기 영숙에 대한 관심이 유독 폭발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나는솔로 16기 영숙에 대해서 프로필, 인스타, 각종 이슈들을 한번에 정리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나는솔로 16기 출연진 인스타 바로가기

 

나는솔로 16기 인스타 프로필 완벽정리 (영숙 정숙 순자 영자 옥순 현숙 영수 영호 영식 영철 광

요즘 의 인기가 하늘을 치솟고 있습니다. 매주 수요일만되면 본방 사수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은데요. 회차가 끝날 때마다 각종 사이트에서 나는솔로 16기 출연진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습니

ekzkdtl.tistory.com

 

 

 

나는솔로 16기 영숙

영숙은 만 33살 무용강사이며, 과거 가톨릭대 외래교수를 했습니다. 자녀는 30개월된 아들이 1명 있습니다. 나는솔로에 출연한 이유로 나중에 아들이 독립하고 먼 훗날 삶을 같이 나눌 사람을 찾기 위해 출연했다고 언급했는데요.

 

지난 방송에서 옥순과 오해가 생겨 싸우게 되고 눈물까지 보여 시청자분들에게 좋지 않은 인상을 남겼는데요. 해당 회차가 끝나고 나서 각종 커뮤니티에서는 영숙에게 '오지랖이 넓다', '싸움의 원인 제공자이다', '빌런이다' 라는 악플들이 많았습니다. 

 

영숙의 인스타그램 DM에서도 악플을 달곤 했었는데요. 이에 영숙은 선 넘는 악플은 고소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나는솔로 16기 영숙 프로필

  • 나이 : 만 33살 (1990년)
  • 직업 : 무용강사
  • 쇼핑몰 리나리나 운영중
  • 사는곳 : 대구
  • 취미 : 발레, 운동
  • 특징 : 물공포증, 가족과 연을 끊고 생활 중
  • 자녀 : 아들 1명 (30개월)
  • MBTI : INTP

 

 

 

16기 영숙 인스타

 

영숙에게 관심이 쏠리며, 영숙의 인스타그램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최근 악플과 비난으로 인해 비공개 계정으로 전환했다가, 현재 다시 공개로 전환되어있습니다. 현재 영숙의 인스타그램 게시글에는 영숙이 운영하고 있는 쇼핑몰 '리나리나'의 옷을 입고 찍은 사진이 주로 게시되어 있는데요, 과거에 영숙이 자신의 쇼핑몰에서 일명 짝퉁, 모조품을 판매하던 것을 시청자들이 발견하여 악플과 함께 신고까지 하기 시작했습니다. 현재는 인스타그램과 쇼핑몰 리나리나 둘다 정상 운영하고 있습니다.

 


나는솔로 16기 영숙 인스타 바로가기

 

@rian_rian_baek

 

 

나는솔로 16기 영숙 쇼핑몰 바로가기

 

RINARINA 리나리나

 

 

 

 

 

16기 영숙 이혼사유

 

영숙의 이혼사유에 대해서는 구체적으로 언급하진 않았지만, 전남편과 만난 지 1달 만에 아이가 생겨 고생을 많이 했다고 말했습니다. 

 

최근 영숙의 전남편 지인으로 추측되는 이가 한 커뮤니티에 게시한 글이 화제가 되었는데요. 

 

16기 영숙이 방송에서 보여준 모습에 네티즌이 비난과 악플을 달고 있는 상황에 대해서, "16기 영숙이 방송에서 저렇게 진가를 들어냈다"라는 게시글이 올라왔는데요.

 

평소 영숙의 성격에 대해 저격한 글로 보이지만, 해당 게시글은 주작일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16기 영숙 탈북

한 커뮤니티에서는 영숙이 탈북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하기도 했습니다.

 

영숙은 인터뷰에서 '물공포증'이 있다고 언급한 적이 있는데요. 실제로 촬영 장소의 물소리에 민감하게 반응하며 울기까지 했습니다. 

 

이에 한 네티즌이 탈북하면서 넘어온 '두만강 트라우마' 때문일 것이라고 말하면서 논쟁이 일어났었는데요.

 

영숙의 경상도 사투리가 북한 사투리와 유사하다는 얘기도 올라오면서 탈북 이슈가 생긴 것 같습니다.

 

경상도 시청자에 의하면 영숙의 사투리는 '대구 사투리'가 확실하며 해당 이슈는 해프닝으로 넘어갔습니다.

 

 

 

 

16기 영숙 무당

영숙이 '한복'을 입고 인터뷰하는 모습과 평상시에 단어 선택이 '합궁', '파란만장', '산전수전' 등을 사용하며 신내림을 받은 무당일 것이다는 추측도 있습니다. 이는 사실이 아니라고 밝혀졌습니다. 

 

 

 

이번 나는솔로 16기는 매회차 시청률을 갱신하며 2회 연속 6%의 시청률을 기록했다고 합니다. 요즘 가장 핫이슈라고 생각되는데요, 매주 방송을 거듭할수록 뜨거워지는 관심에 다음주에는 누가 주인공이 될지 기대가 됩니다.

 

 

사진 출처 : 인스타그램 @rian_rian_baek